2024/03 3

불용성 식이섬유를 꼭 먹어야 하는 이유(ft. 네츄러리플러스 퓨리피카)

안녕하세요. 환장스입니다. 오늘은 불용성 식이섬유를 꼭 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식이섬유는 잘 챙겨드시고 있으신가요?? 건강을 잘 챙기시는 분들은 식이섬유를 꼬박꼬박 잘 챙겨 드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식이섬유는 우리가 꼭 먹어야 하는 7대 영양소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식이섬유를 꼭 먹어야 하는데요. 식이섬유가 7대 영양소에 포함이 된 이유는 식이섬유의 효능에 있답니다!! 요즘 대다수의 사람들은 식습관이 불균형하고 어릴 때부터 잦은 질환들에 걸리다 보니 대표적으로 비만이 증가하고 소아당뇨라는 말이 생기기도 하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올라가는 등.. 많은 질병에 걸리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식이섬유의 대표적인 효능이 바로 이러한 질환들을 예방을 한답니다!! 식..

건강 2024.03.12

밀가루 끊기 식단 대체 음식과 다이어트 효과는?

안녕하세요. 환장스입니다. 이제 봄이 다가오면서 옷차림이 많이 얇아진만큼 들어나는 나의 살들..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시죠? 다이어트는 해야하는데 귀찮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그럴때는 밀가루를 끊어보세요! 물론, 처음부터 바로 끊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밀가루를 끊으면 나타나는 효과와 식단, 대체음식에 대해서 알려드릴테니 실행해보시고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밀가루를 배제한 식단은 소화에 도움을 주고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새로운 식사 경험과 다양성을 추가하여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밀가루를 배제한 식단의 효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밀가루 끊기 효과 :소화 개선 밀가루는 글루텐을 포함하고 있어 소화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소화 불량을 일으킬 수 ..

건강 2024.03.05

염증수치 낮추는 방법과 좋은 음식(ft. izumio 수소수)

안녕하세요. 환장스입니다. ​ 오늘은 염증수치 낮추는 방법과 염증수치 낮추는 음식에 대한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염증은 우리 몸을 방어하기 위한 반응 중 하나인데 우리가 부상을 당하거나 아니면 감염 등 이러한 외부 자극에 대한 신속한 대응을 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 ​ 염증은 세포와 생체액이 연관된 부위로 이동하면서 발생하게 되는데 손상된 조직을 치유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몸을 방어하는 특징이 있지만 염증이 우리 몸에 점점 많아지게 될 경우 우리 몸에 다양한 질병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고 그렇게 되면 인체 각 기관에 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우리 몸에 염증이 많아질 경우 다양한 증상들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자면 ​ 1. 통증 ​염증이 많은 부위에서 통증과 불편함이 나타나게 되고 그로 인해서 불..

건강 2024.03.01